in-cosmetics™ asia

▲ 단국대 GTEP 단원 13기 안성권씨가 인-코스메틱 아시아 행사에서 (주)비에스티 부스에서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단국대 GTEP>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단국대 GTEP 사업단(이하 사업단)은 태국 방콕시 소재 Bangkok International Trade & Exhibition Centre에서 화장품 전시회인 in-cosmetics™ asia 에 참가했다.

'인-코스매틱 아시아' 행사에는 퍼스널 케어 산업의 가장 혁신적인 원료 공급업체(전시회 참가업체)와 완제품 제조업체(참관객)가 함께 모여 아시아와 그 외 지역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뷰티 혁신을 발견하고 서로 인맥을 형성하며 배우는 행사다. 지난해에는 전세계 각국 5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단국대 GTEP 사업단은 MOU(양해각서)를 맺은 화장품·식품 원료와 제품 제조업체 (주)비에스티과 함께 부스에서 소개와 바이어 상담 등 제품소개와 홍보활동 및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전시회에 참가한 안성권 단국대 GTEP 사업단 단원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 원료가 태국 전시회에서 세계적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면서, "전시회에서 단국대 GTEP 단원으로서 협력업체를 최선을 다해 도울 계획"고 답했다.

한편, 단국대 GTEP 사업단은 무역실무를 비롯해 지역전문 심화교육, 산학협력 현장실습과 온라인 해외마케팅 실습 등 15개월 동안 420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