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비씨카드(BC카드)가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와 생필품 등을 취약계층에게 나누는 ‘사랑 나눔 축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는 지난 6일 서울 강북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 강북구 지역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 400여명을 초청해 고객 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비롯해 ‘빨간밥차’ 건강식, 생필품(쌀, 고추장, 라면 등), 쇼핑캐리어 등을 제공했다.

또 이날 비씨카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각종 법률 상담을 무료로 진행했고,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앞서 비씨카드는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교남 어유지 동산’에서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김장을 직접 담그고, 준비한 김치를 사랑 나눔 축제 현장에서 나눔으로써 더욱 뜻 깊은 행사를 만든 바 있다.

이문환 비씨카드 사장은 “다가오는 입동(立冬)을 앞두고 강북구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임직원 봉사자의 일원으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