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은 8일부터 시범 운영 중이던 ‘굿타임(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238개 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예약해서 상담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7월부터 41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해 이용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영업점 방문 예약은 신한 쏠(SOL)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 영업점이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업무 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Good Time Bank’ 서비스도 전국 10개 내외 영업점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에서 영업점 업무 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영업점을 방문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은행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대기표를 발권하면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대기 알림 프로세스’도 12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중요한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하고자 영업점 업무 환경을 고객 중심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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