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투자증권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 전망 NH INVESTMENT FORUM’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포럼 첫날에는 글로벌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글로벌 교역관계의 변화 전망, 저금리시대의 자산 배분, 글로벌 기업 및 주식시장에 대한 전망을 살펴볼 수 있다.

둘째 날은 국내 기업·산업에 대한 투자의견과 주식 전략을 제시하며 마지막 날은 FICC투자전략으로 글로벌 부동산, 채권, 크레딧 뿐만 아니라 F/X, 원자재 등 다양한 분야의 투자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가 2020년 금융시장에서 체크해야 할 분야를 총 18개의 테마로 나눠 해단 분야의 애널리스트가 투자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은 “22회를 맞는 NH투자증권의 연간전망 포럼은 글로벌 경기 침체 우려, 미·중 무역분쟁, 노딜 브렉시트 등 여러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금융시장을 살펴보고 변수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기회를 찾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포럼은 행사 종료가 된 후에도 NH투자증권 고객들을 위해 동영상으로 제작된다.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포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