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중인 권혁규 단원과 박현우 단원이 기념 촬영중이다. <사진=단국대 GTEP 사업단>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단국대 GTEP 사업단(이하 사업단)은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에서 오는 13일(수)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가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아시아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박람회이다. 미용 화장품 산업의 모든 분야를 망라하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뷰티 제품과 기기, 바디케어 등 뷰티 관련한 모든 것들이 소개된다. ​

이번 행사에서 단국대 GTEP 사업단은 MOU(양해각서)를 맺은 화장품 제품 제조업체 ㈜리주월드와 함께 부스에서 제품소개,  바이어 상담, 홍보활동 및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전시회에 참가한 단국대 GTEP 사업단 권혁규 단원과 박현우 단원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제품들이 홍콩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이 많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좋은 실무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단국대 GTEP 사업단은 무역실무를 비롯해 지역전문 심화교육, 산학협력 현장실습과 온라인 해외마케팅 실습 등 15개월 동안 420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