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호수 전경. (사진=롯데관광)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관광이 이경자, 박경자, 최경자 등 이름에 ‘경자’가 들어가는 경자씨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관광은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대한민국 모든 ‘경자씨’만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관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슬로베니아의 발칸과 함께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동유럽과 최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크로아티아 등을 북유럽 지역의 꼭 가봐야 할 유럽여행지로 추천한다.

추가로 발틱해를 끼고 있는 에스토니아, 라트비아뿐만 아니라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한 조지아의 광활한 자연을 지닌 코카서스 3개국, 가장 가깝게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러시아 등 끝없는 무한한 매력을 가진 유럽 여행을 계획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는 설명이다.

롯데관광은 앞서 추천한 유럽 해당 상품에 한해 특별히 이름에 ‘경자’를 가진 고객들에게 최대 10% 파격 할인, 동반자에게는 5%까지 할인을 하는 ‘경자씨’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특히 할인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탑승 전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무료 이용권’과 ‘객실 와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예약한 분들에게 제공된 내년 출발 유럽 상품”이라며 “새해를 맞이해 가족, 친구들 중 ‘경자’ 이름을 지닌 분들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롯데관광)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