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셀큐어가 3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김태희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모델 김태희의 고객 초청 사인회를 갖는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오는 29일 신사점에서 고객 초청 김태희 사인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셀큐어’ 브랜드가 3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셀큐어 듀오비타펩 김태희 에디션’을 셀트리온스킨큐어 신사점이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등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한 ‘듀오비타펩 김태희 에디션’은 듀오비타펩 크림과 함께 듀오비타펩 스킨(20ml), 에멀전(20ml), 앰플(10ml)을 함께 구성해 기존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한정 판매된다는 설명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기획세트 하나만으로도 프리미엄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브랜드 모델 김태희의 화보 이미지가 담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좋다”고 말했다.

▲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김태희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