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출시 후 최초 TV홈쇼핑 통해 고객 찾아가

▲ 쌍용차 코란도를 TV홈쇼핑 CJ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사진=쌍용자동차)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은 통해 안방에서 코란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코란도는 내달 1일 CJ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며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고,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8일 밝혔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를 무상장착 제공한다.

쌍용차에 따르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Signiel)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CJ오쇼핑은 지난 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을 시작해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쇼호스트들이 쇼핑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홈쇼핑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