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우리은행이 오는 12월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28일 연말을 맞이해 지난 2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청약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의류 건조기, 의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 모바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청약저축에 가입하면서 동시에 소득공제 대상 등록까지 한 고객 500명에게는 추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2년 이상 가입 시 28일 현재 연 1.8% 금리가 적용되고 총급여액이 7000만 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인 근로자는 최고 96만 원까지 소득공제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