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과 클룩 제휴 서비스 이미지. (사진=제주항공)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제주항공은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함께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제주항공 이용자는 제주항공 모바일 채널을 통해 클룩에서 제공하는 여행관련 액티비티 서비스를 예약하고,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은 제휴 서비스 시작에 맞춰 오는 2020년 2월28일까지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클룩에서 제공하는 모든 여행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여행서비스를 예약한 이용자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도착지 공항에서 숙소까지 교통편을 제공하는 픽업/샌딩 서비스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오는 12월31일까지 여행상품을 예약한 제주항공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만 포인트와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행자들이 바라는 것을 서비스하고, 또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다”며 “이번 클룩과의 제휴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룩(KLOOK)은 자유여행을 위한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 플랫폼으로 2019년 기준 전세계 350여 개 여행지에서 10만여 개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소개 및 판매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