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은행은 2020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 해외여행 및 유학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가 즐거운 겨울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중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100만 원(1명) ▲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5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동일 기간 내 농협은행을 ‘해외체재비’ 거래 외국환 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송금한 개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 점’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또는 영업점에서 해외 송금한 모든 고객에게 ▲농협몰 3000원 할인 ▲와이파이도시락(포켓와이파이) 20% 할인의 제휴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올원뱅크의 ‘알뜰! 환전’ 서비스는 하루 미화 2000달러 상당액 이내에서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의 우대환율을 제공하며, 농협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은 ‘너도나도 환전’ 서비스로 우대환율을 적용받아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김묘영 NH농협은행 외환사업부장은 “해외여행이나 유학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제휴서비스를 준비했으니 농협은행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고객 만족을 위한 외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