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주항공)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제주항공은 베트남 푸꾸옥, 호주 골드코스트 등 신규취항지 중 추운 겨울에 떠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들로 떠나는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인천~푸꾸옥 노선은 이날부터 17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다. 공항사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은 11만1000원부터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퓨전 푸꾸옥 리조트 등 제주항공 탑승객 대상 숙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골드코스트 노선의 경우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12월 8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다. 편도총액운임은 29만800원부터며, 이 운임에는 수하물 20kg과 기내식이 포함돼 있다.
 
또 해당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 JJ라운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JJ라운지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지난 겨울에 이어 올 겨울에도 외투보관업체와 제휴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외투보관 서비스는 김포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사전에 모바일 또는 온라인 접수 후 출국하는 날 지정한 곳에 맡기면 된다. 1벌당 기본 6일 보관 비용은 1만4000원으로 제주항공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5000원 할인된 9000원에 보관이 가능하며 이후 1일당 2000원이 추가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