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 ‘리워드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달 31일까지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워드 페스타 시즌2’도 지난 이벤트와 동일하게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배너를 클릭한 후 개인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본인 명의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입력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의 거래금액(매수 및 매도 포함)과 이벤트 계좌의 순입금액(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차감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기준으로 10억·30억·50억·100억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각각 5만·15만·20만·50만 원을 매일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 주간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과 순입금액 상위 3명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이 매주 지급된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거래금액 기준 상위 3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규고객 5만 원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1만 원이 지급되며, 해당 계좌로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4만 원이 추가로 지급돼 총 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 대출 이벤트도 함께한다. 온라인 신규고객이 별도 이벤트 신청 후 최초로 신용·담보 대출 신청을 할 경우 90일간 4.5%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1회 이상 실행하면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 해외주식위탁수수료 5년, 선물옵션위탁수수료 1년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 후 국내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누적 이관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을 제공하는 종목이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박찬형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지난 10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에 고객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 연말까지 이어지는 시즌2도 마련하게 됐다”면서 “주식시장 활성화에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