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했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무한 포인트 적립과 다채로운 할인 행사로 구성된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했다.

6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먼저 ‘5% 포인트 무한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 여행 상품 미리 예약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여기어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결제 시 5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는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 7일까지 체크아웃(이용완료)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의 합리적 예약을 위한 역대급 할인전도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인기 숙박시설을 최대 82% 저렴하게 선보인다.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나눠 각각 특별한 혜택으로 채웠다.

호텔은 최대 82%, 펜션은 역대 최저가로 공급한다. 게스트하우스는 선착순 9900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상품은 각 지역별 카테고리를 나눠, 여행 계획에 맞춰 탐색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연말이면 치솟는 국내 숙박비에 대한 여행객 부담이 컸다”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