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이투자증권은 2020년 2월 28일까지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스마트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 무료 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6개월간 연 2.99%로 제공한다. 6개월 이후에는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이 연 4.5%로 자동 전환되고 계좌 개설일을 기준으로 3년간 적용된다.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한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해당 고객이 주식을 매매하는 경우 매매 단위에 따라 100만 원 이상 현금 1만 원, 1000만 원 이상 현금 3만 원, 3000만 원 이상 현금 5만 원 등 현금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주식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200만 원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혜택의 끝판왕, 비교할 테면 비교해봐’라는 컨셉으로 업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데 모은 ‘종합선물세트’의 성격”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하이투자증권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