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랩 앨범 '미칠 것 같아'를 발표한 히트곡 프로듀서 겸 랩 아티스트 단디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히트곡 프로듀서 단디가 오랜 만에 자작 랩 앨범을 발표한다.

S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뮤직 등 대한민국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단디의 랩 앨범 ‘미칠 것 같아’를 공개한다.

단디의 ‘미칠 것 같아’는 작사, 작곡, 프로듀서, 랩까지 1인이 모든 작업을 담당한 곡이다. 그동안 꾸준하게 본인이 작곡, 프로듀서로 바쁜 와중에도 랩 앨범을 발표한 바 있는 단디는 오랜만에 랩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것.

‘미칠 것 같아’ 작사, 작곡, 프로듀서, 랩을 담당한 단디는 “진한 와인처럼 깊은 음악적인 향을 갖고 있는 곡”이라며 “나쁜 남자에서 한순간에 순수한 플라토닉 사랑에 빠져버린 한 남자의 감정 변화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 단디

“그 누구에게 쉽게 다가가 본 적 없었는데 나 오늘 좀 이상해 평소와 다른 어색한 내 행동에 친구들이 나를 보고 점점 더 미쳐간데 내가 뭘 하든 원하는 건 it's only you  오늘 밤 풀어야 할 숙제는 너에게 빠진 이유...you & you & you 이런 여자 둘은 없어 you & you & you 이런 여자 또 있나 싶어...유행처럼 잠깐 왔다 사라져버릴 그런 사람 아냐 지금 네가 내 여자가 되어준다면 딱 한 가지 남자답게 약속할게 우리가 저 별이 되는 날까지 don't cry don't worry don't leave you 사랑한단 말은 하루에 꼭 한 번씩은 해줄게.....”가사와 같이 사랑에 빠진 자상하고 달달한 감성 본능을 깨워주는 곡이다.

또 단디의 중저음 랩 보이스 컬러와 피처링으로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 Tember의 미성 보이스 조합은 깊어가는 겨울의 문턱에서 사랑에 빠진 남성의 마음을 잘 표현해 듣는 이에게 깊은 공감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듀서 겸 랩퍼 단디는 “앞으로도 활발한 앨범 계획뿐만 아니라 대중 앞에 더 다양한 색깔로 찾아뵙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단디의 랩 앨범 ‘미칠 것 같아’는 2019년 12월 1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