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통령 걸그룹 시오시작, (왼쪽부터) 선아, 예림, 하연, 은비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파워풀하면서도 관객과 소통하는 인기 '군통령' 걸그룹 시오시작이 부천시 2020년 새해맞이 제야행사에 축하공연자로 나선다.

걸그룹 시오시작 (예림, 선아, 하연, 은비)은 2019년 12월 31일 밤 11시 40분 부천시 부천마루광장에 마련된 제야행사에서 시민들과 함께 다가오는 2019년의 마지막과 2020년의 첫 시간을 함께 한다.

부천마루광장에 마련된 제야행사는 31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희망엽서 보내기, 민속놀이 체험, 가훈쓰기 등 시민참여 이벤트, 오후 4시부터 걸그룹, 청소년예술가, 전국대학가요제, 2019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가요제 수상자 등이 축하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녁 11시 30분부터는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부천시민의 행복을 염원하는 타북행사와 걸그룹 시오시작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걸그룹 시오시작은 부천 시민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행사에 참여한다는 소식에  그 어느때보다 더욱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걸그룹 시오시작 예림, 선아, 하연, 은비는 "2019 마지막을 또 2020 경자년 새해를 부천시민들과 함께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며 "한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2019년 잘 마무리하시고 2020년 모두 복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시오시작은 2018년 1집 앨범 '라라라(LALALA)'로 가요계 데뷔했다. 이천시 아동권리 홍보대사를 비롯해 평창동계올림픽 특별공연, 러시아 '하바롭스크 건립기념' 초청공연, 필리핀 '발렌수엘라시 성인 탄생 150주년' 초청공연, 한국-필리핀 수교 70주년 초청공연, 춘천 MBC 공개방송, 원주MBC 공개방송, 대전MBC 공개방송, 홍천 군인의 날 초대가수, 이기자 페스티벌 초청공연, 1야전 사령부 초대공연, 1사단, 25사단, 항작사, 해군1함대 등 다수 군 위문공연을 진행하며 '군통령' 걸그룹으로 유명하다.

걸그룹 시오시작은 2020년 계획에 대해 "군 위문공연을 비롯해 새 앨범 2집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늘 변함없이 시오시작을 사랑해주시는 팬에게 감사의 뜻을 보이며 초심을 잃지 않는 시오시작이 될 예정"이라며 "2020년 더욱 성장하는 걸그룹 시오시작 모습 지켜봐 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