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FC 슛돌이’가 팀 창단과 동시에 첫 평가전을 펼친다.

오늘(7일) 드디어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이 첫 방송된다. 2005년 1기부터 2014년 6기까지 이어진 ‘날아라 슛돌이’는 2020년 7기로 새롭게 부활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강원도 태백의 ‘FC슛돌이 클럽하우스’에 입성한 7기 슛돌이들은 첫 만남에 첫 훈련, 그리고 첫 평가전을 치르는 바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FC슛돌이의 첫 상대팀은 강원 최강 유소년 축구단 ‘춘천 스포츠클럽’. 김종국은 15년 전 21:0으로 대패했던 1기 슛돌이들과의 아픈 추억을 떠올렸다고.

무엇보다 스페셜 감독 이동국은 아직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게 더 많은 슛돌이들 걱정에 가슴을 바짝 졸였다고 한다. 이동국은 경기를 앞둔 채 벌어진 상황에 “그건 안 가르쳐줬는데, 큰일났다”고 말하며, 김종국-양세찬 코치와 함께 애타는 마음으로 슛돌이들을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마침내 시작된 첫 평가전. 슛돌이들은 시작부터 역대급 기록을 남겼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과연 열정 충만 슛돌이들은 어떻게 데뷔전을 치뤘을까. 몸을 일으킨 채 휘둥그레 눈을 뜬 이동국, 김종국의 모습이 과연 그들을 깜짝 놀라게 한 슛돌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두근두근 슛돌이들이 좌충우돌 첫 평가전은 오늘(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