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이미지. (사진=제주항공)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제주항공은 창립 15주년(1월25일)을 기념해 15일부터 29일까지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15일간의 선물’은 △제주항공 SNS채널 이벤트를 통한 경품 이벤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기내식 할인, JJ라운지 및 기내 경품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사은행사로 마련했다.

먼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15명에게 국제선 왕복항공권 1매씩 총 15매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15자로 15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에어팟과 제주항공 15주년 기념 키링이 포함된 기획상품 세트(5명) △제주항공 15주년 기념 키링(150명)을 선물한다.

유투브채널에서도 15자로 제주항공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구독자를 대상으로 △국제선 왕복항공권 15매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제주항공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찜 애프터 파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진행된 찜 특가 프로모션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3~4월 출발 항공권을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제선 4만7700원부터, 국내선 1만7200원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이밖에 행사기간동안 △사전주문 기내식인 에어키친 상품 중 제주항공과 웹툰 작가이자 요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가 함께 개발한 메뉴인 ‘풍밥’과 햄 김치볶음밥, 단호박샌드위치, 꾸러기 도시락세트와 커피 2잔이 포함된 ‘패밀리 세트’에 대해 15%할인을 제공하고 △동방신기 기획상품 1만5000원 균일가 판매 △사전좌석구매 할인 △20일부터 29일까지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객 대상 뽑기 이벤트 △기내 복주머니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05년 창립 이후 15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제주항공이 눈부신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이번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고객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