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화재가 지난 20일부터 4주간 애니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 4주간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애니핏 고객 추천을 통해 새롭게 애니핏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애니포인트 2000점이 제공된다. 이는 기존 제공하던 추천 포인트의 2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애니핏’을 좀 더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됐기돼 별도의 추천 횟수 제한이 없다.

삼성화재 건강증진형 서비스 애니핏(Anyfit)은 만 15세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애니핏’은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걸음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4500 포인트, 연간 최대 5만4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출석체크, 건강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및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김덕우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함께 건강과 혜택을 두 배로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