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가 제주 여행을 위한 특별한 상품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렌터카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을 포함해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기어때는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차종별로 구매하는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 지역 액티비티 티켓 등 총 530여개 상품이 등록됐다.

박물관, 아쿠아리움 같은 대형시설 입장권은 물론이고, 옥돔 낚시나 다이빙 체험 같은 다이내믹한 현지 특화 상품도 마련돼 있다.

제주도는 지난해 1520만 명이 넘는 여행객이 방문한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로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놀거리, 해외 대비 부담 없는 비행 시간으로 국내여행객의 관심을 받는다.

황귀상 여기어때 액티비티팀장은 “제주도는 올 설 연휴에도 숙박 예약이 가장 많은 여행지 중 하나”라며 “렌터카 상품을 추가 확대해 이동부터 놀거리까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지원할 것”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설 연휴를 맞아 ‘설연휴 액티비티 특가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단위로 방문할 만한 아쿠아리움, 스파, 놀이공원, 스키장 등 4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전용 쿠폰을 조건에 따라 적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