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은서율, 사진 제공 : 시컴퍼니(대표 시호준)
배우 은서율, 사진 제공 : 시컴퍼니(대표 시호준)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에서 모범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새 기간제 교사 '정다현' 역을 연기한 은서율이 등장부터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으며 시청자들의 녹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요일, 은서율 소속사 시컴퍼니(대표 시호준)에 따르면 2020년 1월 21일 방송된 '블랙독' 12회에서 은서율은 모범적이고 개성 넘치는 대치고의 새로운 국어과 기간제교사 ‘정다현’ 역으로 열연했다.

극 중 ‘정다현’ 교사로 분한 은서율은 12회에 등장해 기존 기간제 교사인 고하늘(서현진 분), 지해원(유민규 분) 과 정교사 시험을 치르기 위해 초조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났다. 은서율은 기간제 교사를 선발하는 시험장에서 감초 역할을 하면서도 매력적인 외모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서율은 첫 촬영 후 "평소 존경하던 감독님, 선배님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기대된다"라며 "시청자 여러분께서 사랑해주시는 좋은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는 각오를 보였다.

매력적인 대치고 새 기간제 교사 '정다현' 역을 연기한 은서율은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푼수 사원 ‘도라희’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KBS '고백부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KBS ‘미워도사랑해’, 영화 '에스프레소 더블샷'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다. 

한편 은서율의 등장에 더욱 관심이 쏠리는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