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베리 리조트 전경. (사진=팜투어)
푸라베리 리조트 전경. (사진=팜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0년 신년을 맞아 봄과 허니문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 신년특가요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는 최근 1년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5성급 럭셔리 리조트 푸라베리 아일랜드 앤 스파 몰디브 브랜드로 오픈 했다.

말레국제공항에서 국내선으로 20여분, 스피드보트로 45분 정도 소요되는 몰디브 푸라베리 아일랜드 앤 스파 리조트는 투명한 크리스탈 라군과 하우스리프를 보유해 몰디브에서도 뛰어난 수중환경을 지녔다.

팜투어의 2020년 신년 특가요금으로 선보인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는 모던하면서도 고전적인 실내장식의 조화가 훌륭할 뿐 아니라 대형 사이즈의 외부테라스에는 개인 풀장과 해먹, 살라, 데이 베드를 모두 갖췄다.

특히 몰디브 유일의 복합 빌리지인 웰리스 빌리지에는 스파센터, 요가 파빌리온, 뷰티살롱, 하이드로 테라피, 테니스코트, 웰니스 카페 등이 한곳에 집결돼 진정한 휴양을 위한 편리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은 특별한 의미의 리조트 푸라베리를 통해 다양하고 엑티비티한 휴양을 다녀올 기회"라며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에 한해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와 무료 익스커션 등을 마련해 경제적인 몰디브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