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카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점 대금지급 주기 단축 및 LINK 비즈파트너 통한 마케팅 지원, 피해 회원 결제대금 청구 규예,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지원, 전체 회원 대상 의료업종 및 생활밀착업종 무이자 할부 지원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5일 이 같은 내용으로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입원 및 격리, 확진자 방문에 따른 영업정지 등 피해사실이 확인된 가맹점주와 고객을 대상으로 가맹점 대금지급 주기 단축, 결제대금 청구유예 등을 지원한다.

피해사실이 확인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가맹점 대금지급 주기를 1일(기존 D+2일 가맹점주 대상) 단축한다. 또 피해사실이 확인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결제대금 청구유예, 모든 업종 2~6개월 무이자할부, 카드대출 상품 이용 시 최대 30% 대출금리 할인 등의 지원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피해사실 여부와 관계 없이 삼성카드 전체 회원에게 병원과 약국에서 2~3개월, 종합병원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생활밀착업종인 할인점, 안경, 학원은 2~3개월, 의류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중소·영세 가맹점 대상 빅데이터 기반 상생 마케팅 플랫폼인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가맹점주의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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