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이글
사진=자이글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자이글은 경영기획 전문가로 홈앤쇼핑 경영기획본부장 출신의 이성호 상무를 영입하며 본격적으로 경영효율화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자이글은 올해 들어 실적 개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2020년형 그릴 신제품인 ‘자이글 슈퍼’와 ‘자이글 세븐’을 출시하면서 주방가전 업계에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지난해 출시한 산소LED돔 ‘ZWC Face&Body MASK’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경영기획 인재 영입을 통해 경영효율화도 적극 추진한다.

이성호 상무는 LG이노텍, GS홈쇼핑을 거쳐 홈앤쇼핑 본부장을 역임하는 등 경영기획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경영기획과 마케팅 분야를 오랜 기간 총괄하면서 유통 비즈니스의 수익 창출, 전략적 분석, 투자 전략 수립 등 다양한 업무에서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성호 상무가 영입되면서 자이글의 뷰티헬스케어 사업과 주방가전 사업 모두 탄력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2020년 본격적인 성장을 위해 경영효율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성호 신임 상무가 그 역할에 가장 적합한 인재라고 판단했다”며 “지난해부터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ZWC 산소LED돔과 신규 출시된 자이글 그릴 제품의 공격적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만큼 판매 실적도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