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입학 어린이 대상

웅진식품이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최은경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웅진식품이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이 그려진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 ‘유기농 하늘보리’와 ‘순한결명자’를 알리고, 첫 학교 생활을 앞둔 어린이들의 설레임 가득한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어린이 음료 2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순한결명자’ 혹은 ‘유기농 하늘보리’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담당 이종원 브랜드 매니저는 “웅진식품의 어린이 음료는 국산 원료와 순한 성분을 사용해 믿고 마실 수 있다”며 “‘유기농 하늘보리’, ‘순한결명자’와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새학기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