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과 삼성카드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과 삼성카드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제주항공은 삼성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공동마케팅사인 양 사가 함께하는 ‘제주항공X삼성카드’ 프로모션은 모든 삼성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삼성카드 보유 고객은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혜택을 받게 되며, 양사 간 제휴 카드인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JJ라운지 1+1 혜택 등 최대 17만3000원까지 혜택이 늘게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비롯한 모든 삼성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10만 원 당 1만 원의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만 원ᆞ2만 원ᆞ3만 원ᆞ5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6월30일 이전 탑승고객에게 적용되며 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로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하면 JJ라운지 이용권 1매(정가기준 2만5000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3월3일부터 6월30일 사이에 JJ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JJ라운지 이용권은 구매자와 동반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직전 1년간 삼성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합산금액 5만 원 이상의 항공권 및 유료 부가서비스를 결제하면 6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캐시백은 오는 3월27일 이후 카드 사용자의 결제대금에 반영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의 주요 서비스 혜택인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30만 원 이상 결제시 1만 원 청구할인 △기내 에어카페 최대 3000원 청구할인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 2만5000원 청구할인까지 합하면 최대 17만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15일까지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신규발급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연회비 100%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한편 제주항공과 삼성카드는 지난해 8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12월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출시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