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와인 선물세트 추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와인 선물세트 추천 (사진=하이트진로)

[최은경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이트진로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의미가 있는 와인 선물을 추천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바로제타'는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 5.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8~10℃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면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어울린다. 바바 로제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패키지는 바바 로제타 1병과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흰색 마커펜이 포함돼 있다.

'제라르 베르트랑 꼬드 로즈'는 일반 와인과는 달리 코르크 마개 대신 유리 마개를 사용했다. 375mℓ 투명한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할 수 있다. 세계적 유명 와인 평론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는 2018 톱 100 밸류 로제와인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두르뜨 뉘메로 엥'은 프랑스어로 No.1 이라는 의미로 '당신은 나의 No.1'이라는 발렌타인에 걸맞는 이상적인 와인이다. 세계 와인 전문가 및 평론지에서 '보르도 와인의 기준'이라 불리는 등 보르도의 가성비 최고의 품질도 인정받기도 했다.

'산타 헬레나 100+ 빠라 비에야스는 장수와 백년해로를 기원하는 와인으로 유명하다. '헬레나'는 그리스어로 '태양처럼 반짝이는 빛'을 뜻하고 있어 '태양처럼 빛나는 삶을 오래도록 누리라'는 의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다. '빠라 비에야스'는 '오래된 포도나무'를 뜻하고 있어 실제 100년 이상 된 포도나무에서 생산된 포도로만 만들어진 고품질 와인이다. 

한편 하이트진로의 발렌타인 와인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롯데백화점(건대 스타시티점 등 8개 매장) 내 와인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