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월)부터 9일간 지속, 최대 할인 27%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 공식파트너 아이위즈 커뮤니티가 오는 17일(월)부터 9일간 지마켓, 옥션에서 디지털 가구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지마켓, 옥션 디지털 가구 빅세일' 행사는 연중 최대 행사로, 삼성 갤럭시 아카데미 행사 시기인 만큼 삼성, ebay 콜라보를 통해 최대 27%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2020년형 갤럭시북 이온 NT950XCJ-K78A 모델과 올인원PC DM530ABE-L34A로 할인혜택과 더불어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아이위즈 커뮤니티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디지털 빅세일 행사기간 동안 할인혜택을 통한 많은 판매가 될것으로 예상되며, 행사기간 이후에도 졸업, 입학시즌인 만큼 많은 판매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 우한 코로나 사태로 제품 생산에 문제가 생겨 일부 제품은 예약판매를 하는 아쉬움이 있으나 곧 해소될것으로 예상한다"고 언급했다.

갤럭시북 이온은 아테나 프로젝트 기반으로 10세대 i7을 CPU로 적용했으며 확장성은 물론, 초슬림·초경량 디자인을 채택,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며, 삼성 올인원PC는 무선키보드 마우스를 제공함으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PC라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