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사진=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사진=더페이스샵)

[최은경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것이다.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돼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마스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한 통을 모두 바른 듯한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다”며, “텐션 시트를 적용해 피부톤과 결뿐만 아니라 탄력케어까지 가능해지면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