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신증권이 온라인 고객을 위한 ‘프라임 투자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7일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 상담과 포트폴리오 관리를 원하는 대신증권 온라인 고객을 위해 ‘프라임 투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프라임 어드바이저(PRIME ADVISOR)가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1:1 맞춤 투자 상담과 추천 종목 및 금융상품 등을 제시해 주는 서비스로 주식·펀드·ELS·채권·금융상품 전문가로 구성된 10여 명의 프라임 어드바이저가 활동한다.

대신증권에서는 온라인 거래매체(HTS·MTS)를 통해 주식·펀드·ELS·채권·금융상품 거래를 하면서 전문가의 조언을 필요로 했던 경험이 있었거나, 혼자 거래하면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HTS·MTS에서 24시간 대고객 상담창구 역할을 하는 챗봇 ‘벤자민’ 또는 투자 상담 전용센터로 연락하면 이용 가능하다.

정경엽 대신증권 프라임영업부장은 “고객들의 투자 상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증권전문가들과 함께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프라임 어드바이저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이 올바른 투자정보를 가지고 보다 많은 수익을 거두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