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토노미톡뉴스] NH농협생명이 2월 한달간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및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오는 29일까지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_2002’ 또는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무)_1904’에 월보험료 10만 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권을 지급한다.

또 ‘NH 온라인암보험(갱,무)_1904’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NH포인트(월보험료의 20%,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월보험료 1만3000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금융·보장자산을 키우고 쏠쏠한 선물까지 받는 ‘연초부터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_2002’는 공시이율 2.4%(2020년 2월 기준, 매월 변동)로 관련 세법 충족 시 매년 최대 99만 원(가입자별 상이)의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세테크 상품이다.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무)_1904’는 공시이율 2.43%(2020년 2월 기준, 매월 변동)로 보험가입 후 한달만 유지해도 원금 100% 환급 가능하며 만기 시 만기유지보너스를 추가 지급한다.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 추가납입하거나 연 12회까지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NH온라인암보험(갱,무)_1904’은 ▲고액암 ▲일반암 ▲소액암 진단금을 보장하며 오프라인 상품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계약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