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엘프 1천대 출고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북부모터스 이상찬 부장, 1천번째 엘프 구매 고객 정규진씨,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 큐로모터스 민병관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1천대 출고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북부모터스 이상찬 부장, 1천번째 엘프 구매 고객 정규진씨,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 큐로모터스 민병관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큐로모터스)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스즈(ISUZU)가 국내에 처음 선보인 3.5톤급 엘프(ELF) 트럭이 누적판매 1000대를 달성했다.

이스즈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는 20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종합 출고센터에서 엘프의 1000번째 구매 고객 정규진씨를 초청, 차량 출고식을 진행했다.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 3.5톤급 중형트럭 엘프 모델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큐로모터스는 상용차 업계의 특성상 차량 업타임을 향상시켜 고객 비즈니스 수익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센터 확충과 함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해 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이스즈는 현재 전국에 5개의 경정비 센터를 비롯해 28개의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며 판매 성장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지난해 4월에는 세분화되고 있는 국내 물류 시장의 요구에 맞춰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의 초장축 모델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기도 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즈스의 엘프 초장축 모델은 출시 이후 물류비 절감 및 수익성 향상을 강점으로 물류회사, 특장회사 등 수송 화물의 종류 및 비즈니스 형태에 적합한 세부 모델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큐로모터스는 1000번째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인 정규진씨에게 엘프 트럭의 인도와 함께 이스즈 서비스 쿠폰과 주유 상품권, 큐로그룹의 자회사 지앤코 의류상품권, 엑슨모빌 엔진오일을 비롯한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지난 2017년 9월 국내 시장 진출 이후로 2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다.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1000대 판매라는 기점을 새로운 시작으로 큐로모터스는 2020년에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및 정비인력 양성 등의 투자를 통해 연간 판매 600대라는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올 상반기 내에 이스즈의 중형급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제품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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