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본사 박람회 현장 모습. (사진=팜투어)
팜투어 본사 박람회 현장 모습. (사진=팜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0년 신년을 맞이해서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엄선된 신혼여행박람회 특전 4종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강남과 강북 종로 그리고 경기도 일산을 비롯해 LG베스트샵과 함께 LG베스트샵 강서 본점, LG베스트샵 미금점, LG베스트샵 상계점(마들역)에서 각각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가 열리는 가운데 엄선된 특전들이 허니무너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첫 특전은 팜투어 만의 신혼여행 목적지 현지와의 직거래를 통한 경제적인 가격 경쟁력이다. 팜투어는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칸쿤, 몰디브, 유럽, 모리셔스 롱 포지션은 물론 발리, 푸켓, 코사무이 등 가까운 동남아까지 전 지역 최저가 도전 이벤트와 2020년 봄과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 특전은 예비 신혼부부 전원에게 증정하는 푸짐한 사은품으로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은 물론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가 있다. 이와 함께 박람회 계약 시 별도의 특별한 사은품까지 즐겁고 유쾌한 신혼여행 길을 보장받을 수가 있다.

이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스냅화보촬영을 무료서비스로 시행하고 있다. 유럽, 하와이, 몰디브, 칸쿤, 모리셔스, 그리고 발리, 코사무이, 푸켓 등 허니문 전 지역(일부 상품 제외) 스냅화보 무료 촬영을 제공하는데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스페셜 조기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가 있다.

마지막 특즌은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본사 및 직영지점에는 총 200여명의 우수한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들이 방문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신혼여행 상담을 통해 완벽한 허니문여행목적지로의 선택과 결정을 하게끔 해준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여러분들은 전국에서 열리고 있는 팜투어의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 꼭 방문해서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