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칼라파테 이미지. (사진=비욘드코리아)
엘칼라파테 이미지. (사진=비욘드코리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는 예능프포그램 트래블러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남미여행 목적지 아르헨티나 9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욘드코리아의 '2020 트래블러 따라잡기 아르헨티나 9일'은 패키지의 안정성과 배낭여행의 자유로움을 조합시켜 새롭게 구성을 했으며 최소 출발인원은 2명이다. 인천을 출발, 미국 댈러스 그리고 댈러스에서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부터 일정이 시작된다.

주요 일정으로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5월의 광장, 대통령궁(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표 관광지), 대성당, 레콜레타 묘지(에비타가 묻히면서 유명세를 타게 됐지만 눈부신 거대 조각 무덤들이 시선을 붙잡는다), 탱고 쇼는 물론 이구아수폭포, 모레노 빙하투어 등이 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남미 아르헨티나가 제대로 알려졌는데 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의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점철된 아르헨티나 9일 상품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비욘드코리아의 2020 트래블러 따가잡기 아르헨티나는 이른바 프라이빗이 완벽히 보장되는 단 둘만의 여행부터 가족 및 지인분들이 함께 다녀오기에 충분할 정도로 상품구성을 했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