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 청첩장 등록 이벤트 마련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 (사진=롯데하이마트)

[최은경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9일까지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1만2000여 가지 상품을 100억 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인다. 이사와 결혼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가전과 가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21일부터 26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해 한정수량 선보인다. 동시구매 행사도 있다.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사면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엘포인트 행사를 연다. 2품목 이상 2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준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있다. 쇼핑몰 내 등록 페이지에서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해도 엘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면서 예식 일자가 올해 1~3월까지인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직접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 1000포인트와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함께 준다.

견적 서비스도 진행한다. 희망가 견적 서비스와 비교 견적 서비스가 있다. 희망가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수량을 직접 선택하고 구입 희망 가격을 요청할 수 있다. 이후 견적이 확정되면 구매하면 된다. 비교 견적 서비스는 외부 업체 견적을 바탕으로 맞춤 상담 할 수 있다. 다른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를 별도 마련된 페이지에 등록하면 검토 후 답변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사나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