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영증권)
(사진=신영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영증권의 애뉴얼리포트가 권위 있는 보고서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

신영증권은 20일 지난해 발간된 애뉴얼리포트가 ‘2018/19 LACP 비전 어워드(Vision Award)’에서 금융·자본시장부문 대상(Platinum)을 받았다고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 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최하는 애뉴얼리포트 및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경연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약 20개 국가의 1000여 개 보고서가 경쟁을 벌였다. 신영증권의 애뉴얼리포트는 8개 평가 항목 중 첫인상, 커버 디자인, 주주 메시지, 서술적 기법, 재무 리포트, 내용의 명확성, 정보의 접근성 등 7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신영증권의 ‘FY2018 애뉴얼리포트’는 전통창호문을 모티브로 삼았다. 신영증권 측은 전통창호문이 창호지 위에 수직과 수평의 살이 서로 교차하며 조화를 이루고 아름다운 문양을 만들듯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가는 고객과의 소중한 인연을 상징적으로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꽃완자문, 불발기문, 만월문 등을 사용해 성장과 내실의 조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제공하는 차별화 서비스 등을 표현했다고 부연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애뉴얼리포트 대상 수상은 고객과 진심을 다해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 속에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영증권 애뉴얼리포트는 신영증권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