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존, 스킨케어 싱크 공개

세포라 롯데월드몰 4호점 (사진=세포라 코리아)
세포라 롯데월드몰 4호점 (사진=세포라 코리아)

[최은경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세포라 코리아가 21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4호점을 오픈했다. 국내 1호점 삼성동 파르나스몰을 시작으로 명동 롯데 영플라자, 신촌 현대유플렉스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455㎡(137평) 면적으로 이전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만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비스 공간을 확대했다.

먼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존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온라인 단독 브랜드인 비제아르,원더 뷰티, 스킨 아이슬란드, 도어스 오브 런던, 제이드 롤러와 같은 브랜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경험이 가능하도록 스킨케어 싱크를 설치해 세척에 대한 어려움이 있어 테스트하기 어려웠던마스크, 스크럽 제품 등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베네피트브로우 바에서는 브로우 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1:1 맞춤형 브로우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포라 롯데월드몰점에는 해외 독점 브랜드인 타르트, 후다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와 국내 독점 브랜드인 활명, 탬버린즈, 어뮤즈와 논픽션 외 추가로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세포라 관계자는 "잠실 롯데월드a몰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체험 서비스 공간으로 역동적인 매장 경험을 완성하는 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