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서울소울그라운드’ 소속 아티스트 시키(CIKI)가 새 싱글 “Of Course I Love You”를 2020년 4월 7일 18시 공개했다.

사운드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사랑받은 아티스트 밍기뉴(Mingginyu)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Of Course I Love You”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뮤직 인디 일간차트 및 알앤비/소울 차트에 안착하였다.

시키는 "현실이 비극이라는 생각이 들 때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괜찮은지 물었습니다”라며 하루하루 지내기가 답답하고 막막한 요즘, 이 노래가 자그마한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곡을 썼다고 밝혔다.

서울소울그라운드는 서울의 인디팝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전개시켜 나갈 음악 레이블이다. 소속 아티스트 시키는 이미 유튜브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전부터 인디씬에서 많은 팬들을 모으고 음악적인 공감대를 불러일으켰다.

2019년 11월 첫 메이저 싱글 “사이”를 발매한 이후, “보케(BOKE)”와 "신드롬(Syndrome) “#무드(#mood)" 그리고 “아이 앰 사라(I AM SARA)”를 공개하며 꾸준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양준일의 "리베카(Rebecca)”를 자신만의 색깔로 커버, 서울소울그라운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여 관심을 모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