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뜨
사진 위뜨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9일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스웻이즈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 네티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공개된 위뜨 스웻이즈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스타일부터 퍼포먼스까지 누리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위뜨의 21SS 신제품 OOOO은 초흡습속건 기능으로 땀 걱정 없이 자유로워질 올여름 최고의 퍼포먼스 아이템입니다.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정답은 울트라N이다.

이어 두번째 공개된 문제는 "스타일부터 퍼포먼스까지 누리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위뜨의 21SS 신제품 울트라N은 OOOOO 기능으로 땀 걱정 없이 자유로워질 올여름 최고의 퍼포먼스 아이템입니다.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두번째 퀴즈정답은 초흡습속건​이다.

캐시워크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