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O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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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견고한 소비자 신뢰를 증명했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R&D 역량 고도화 및 품질 강화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점수를 확보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좋은 평가를 얻었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강화시켰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과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 사용 경험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파악해 페인 포인트를 해소하고 삶의 편의를 혁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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