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대상(Platinum) 수상 인증서. (사진=LOTTE E&C)
롯데건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대상(Platinum) 수상 인증서. (사진=LOTTE E&C)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건설의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롯데건설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첫 인상, 내용 구성, 디자인, 창의성, 정보 전달력, 적합성의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취득해 100점 만점의 99점을 받았다. 또한, LACP가 뽑은 우수작품 ‘월드 와이드 탑 100부문에도 선정됐다.

롯데건설의 이 보고서는 사업 성과뿐만 아니라 ESG 경영에 따른 성과를 ‘임직원, 파트너사, 고객,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별로 분류한 목차로 구성해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 보고서에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 한 것과 ESG 전문가 자문을 통한 방향성을 제시한 것이 좋게 평가 받은 것 같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