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스페셜 포스터 공개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이자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언맨3>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감독: 셰인 2013-02-03_153406.jpg 블랙 ,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우, 벤 킹슬리, 돈 치들, 가이 피어스 , 개봉: 2013년 4월 예정)

2013년 4월 개봉 예정인 <아이언맨3>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언맨3>는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위기를 다룬 새 시리즈로, 전세계는 물론 국내 관객들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처를 입은 토니 스타크가 무적의 아이언맨 수트를 입은 채 하늘에서 떨어지고 있는 모습은 그에게 닥친 사상 초유의 위험을 예감케 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난해 예고편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실감한 <아이언맨3>는 위기를 딛고 다시 일어나는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토리와 스케일, 액션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시리즈 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 아이언맨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아이언맨3>는 2013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아이언맨3

원 제 : Iron Man3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감 독 : 셰인 블랙

출 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우, 벤 킹슬리, 돈 치들, 가이 피어스

개 봉 : 2013년 4월 예정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