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청춘스타’ 5기 모집…우수 활동자 특혜 제공

2019-07-18     정보라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다음 달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7년에 출범한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을 통해 금융지식 함양과 디지털마케팅을 체험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현재까지 총 120여 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부서 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여러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알리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 명이 선발된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더불어 최종 선발 시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KB증권 관계자는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 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