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고준희’ 만났다

뉴질랜드 배경 ‘라푸마’ 가을 화보 공개

스타일리쉬 아웃도어의 정석

2013-09-05_173739.jpg

라푸마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유아인과 고준희가 뉴질랜드의 대자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2013 F/W 시즌 모델로 유아인과 고준희를 선정했다. 감각적이고 다이나믹한 아웃도어룩을 중심으로 캠핑 등의 트렌드를 선도한 라푸마는 S/S 시즌 모델인 동방신기에 이어 배우 고준희, 유아인과 함께하게 됐다.

평소 패션 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유아인과 고준희는 이번 라푸마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제시한다. 공개된 화보 속 두 배우는 자연과 하나 돼 그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라푸마는 이번 F/W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패션을 결합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활동성 높은 아웃도어 의상과 캠핑용품을 비롯해 모션 컨트롤 기능을 지닌 트레일 워킹화, 통기성이 뛰어난 윈드브레이커, 과학적 기술이 도입된 다운점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푸마 관계자는 “캠핑을 비롯한 등산, 레저 전반을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인식하기 시작한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과 선호도를 배경으로 두 배우를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패션 감각을 지닌 모델인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는 9월 말까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LG패션 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13F/W 라푸마 등산화 및 배낭 제품에 금액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LG패션샵(www.lgfashionshop.com)에서는 60만원 이상 13F/W 라푸마 제품 구매 고객에게 화보에 등장한 유아인 배낭, 고준희 배낭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