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26_140010.jpg


걸그룹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커뮤니티 사이트와 블로그, SNS 등으로 퍼지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자정에 공개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에는 추천수를 뜻하는 '좋아요'가 하룻밤새 3000건을 돌파했다. '꾸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을 짐작케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레용팝'은 노래가사에 맞춰 개다리춤을 추며 한쪽 팔을 든 채 몸을 부르르 떠는 안무를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직렬5기통춤'이 누리꾼들에 의해 이름 지어졌듯이 이번 티저 영상 속 안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안무이름을 제안하며 제2의 '직렬5기통춤'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의상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빠빠빠' 활동 당시 착용했던 헬멧은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2013-11-26_140033.jpg


가운데 두 줄은 테이프가 아닌 빨간색 큐빅으로 바뀌었으며, 나머지 여백은 초록색 큐빅으로 장식해 크리스마스 이미지에 맞게 더욱 화려해졌다. 헬멧 꼭대기에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노란 별모양 장식을 매달아 깜찍함을 더했다.


상의는 커다란 리본이 달린 빨간색 반팔티, 하의는 흰 줄무늬가 가미된 초록색 2단 스커트, 여기에 하얀색 벙어리장갑을 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소속사 측은 "'크레용팝' 스페셜 싱글 앨범 '꾸리스마스'는 펑크와 디스코에 기반을 둔 댄스곡이다. '크레용팝'만의 색깔로 새롭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결합한 '용팝표' 캐럴송이다.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상상 밖이다. 캐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중독성 쩔어ㅋㅋ 기대되는군",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또 해외에서도 "This is so cute! I'm excited for this!!", "This song and dance is funny" 등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꾸리스마스'의 음원은 2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