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JPG

연예인 전문 뷰티힐링 마스터이자 대한민국 1호 컬러뷰티테라피스트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가 색채심리학에 근거한 컬러 힐링과 몸과 얼굴에 바를 수 있는 뷰티컬러오일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컬러심리상담과 마사지테라피라는 독특한 테라피로 많은 연예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더엘에서는 실제로 컬러심리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컬러오일로 마사지가 이뤄지고 있다.

요즘 최고의 대세 전현무 아나운서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동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최희 아나운서, 백승주 아나운서, 탤런트 김세아 등 수많은 연예인이 사용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핫아이템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아나운서 집이 공개됐는데, 곳곳에 연두색 컬러 오일병이 등장해 무슨 물건인지에 대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었다.

대한민국 1호 뷰티힐링 전문가 이미나 대표는 “이제는 사람들이 단순한 아름다움만이 아닌,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시대에 도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흘러나올 수가 있는 것인데 일차적으로는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며 “마음의 힐링을 위해서는 컬러를 이용해 보다 정확한 나의 심리상태를 알고 관리를 받으면 보다 효과적인 힐링과 기대이상의 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겨울철이 되면서 얼굴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올라오는데 컬러오일을 사용하면, 컬러오일이 인체의 호르몬의 발란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주원료인 스쿠알렌이 피부 속 깊숙이 들어가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 주고, 유수분 발란스를 맞춰주어 피부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