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포블리 삼천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성균이 '배려천포'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2013-12-13_105018.jpg


촬영 중 김성균이 도희가 들고 있던 짐을 대신 옮겨주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중 섬세하고 배려있는 모습으로 얼음소녀 도희 역의 조윤진의 마음을 움직인 삼천포 김성균이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도희를 챙기는 매너남의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김성균은 방송을 떠나 '응답하라 1994' 배우들 중 막내인 도희를 친 동생처럼 아끼며 든든한 오빠가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 도희 또한 그런 김성균을 잘 따르며 극 중 포만커플처럼 촬영 현장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고.


또한 최근 방송에서 극중 김성균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해체로 삶의 의욕을 잃은 여자친구 조윤진에게 실망해 차갑게 대하다가도 결국 조윤진을 위해 서태지의 집에서 변기통을 떼오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안기기도 했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상남자 천포!', '귀여운 포만커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부부 콘셉트로 화장품 CF까지 동반출연하며 그 인기를 몸소 입증하고 있는 '포만커플'의 한 단계 발전된 러브라인을 예고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16회는 13일의 금요일인인 오늘밤 8시 40분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