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장나라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겨울 신부로 변신됐다.


장나라 소속사 나라짱닷컴에 따르면, 결혼 전문잡지 '마이웨딩' 화보 촬영을 통해 웨딩드레스 모델로 나섰다.


장나라는 자신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로열 심플 라인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압도했다.2013-12-17_105737.jpg


이와 관련, 장나라가 고혹적인 자태를 뽐낸 촬영장 비하인드컷도 공개됐다.


12일 경기도 양수리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국내 유명 사진작가 '더 써드 마인드' 김보하 작가의 진두지휘 아래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진 것. 새하얀 드레스를 갖춰 입고 매혹적인 미소를 내비치는 장나라의 ‘순백 아우라’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드레스를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을 달궜다.


장나라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로자스포사 최명 디자이너가 장나라를 위해 맞춤 제작한 작품이다. 로열 심플 라인을 강조한 드레스들은 장나라의 가냘픈 쇄골 라인과 등 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등 뒤의 V라인을 장식하는 진주 디테일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표출했는가하면, 긴 머리를 하나로 묶어 가볍게 흩뜨린 채 블랙 면사포로 포인트를 준 품격 돋는 맵시를 과시한 것.


장나라는 촬영 중 결혼에 대한 의사도 솔직하게 밝혔다.

한 스태프가 "이제 신랑만 나타나면 되겠다"며 농담을 건네자 장나라는 얼굴을 붉히면서도 "좋은 신랑감이 나타나면 바로 시집가겠다."고 소탈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장나라는 최근 주호성 감독의 첫 데뷔작 영화 '폴라로이드'에 특별 출연한 바 있다. 디지털 싱글 '사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을 찾았다. 현재 배우로서 팬들과 만나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