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jpg

방송인으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자리에서 재능기부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권영찬은 지난 14일 SK건설이 주최하는 서울 상도동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저소득가정 후원대상자를 초청해 방한물품·난방비를 지원하고 공연을 함께 즐기는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에서 동료 가수들과 함께 재능기부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의 MC를 맡은 권영찬은 진행과 함께 가수 박지헌, 유리와 함께 700여명의 아이들과 담당 복지사 선생님들, SK건설 조기행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미니 행복재테크 강연도 함께 진행해 큰 박수를 받았다.

희망메이커는 SK건설 임직원 기부로 마련된 기금으로 저소득 가정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SK건설의 조기행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이들 후원 대상자에게 난방비 1억1000만원과 9000만원 상당의 방한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 조기행 사장를 비롯해 임직원 200여명과 후원 대상자 가족 700여명등 900여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SK건설 이광석 사회공헌사무국장은 “희망메이커 활동이 SK건설 고유의 기업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다양한 교류활동을 해 후원대상자와 유대감을 공유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영찬은 연말을 맞이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유머스피치와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